나드리노인복지관, 2023년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 성료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 보낼 수 있도록 최선
화순저널입력 : 2023. 12. 07(목) 19:04
나드리노인복지관(관장 최종상)은 7일 복지관 이용 어르신 350여 명을 모시고 2023년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1년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보여주는 시간이었다.

취미여가(기타, 난타, 풍물, 하모니카 등)프로그램과 건강교실(라인댄스, 요가, 시니어로빅)프로그램 등의 14개 프로그램이 무대에 올라 최선을 다해 실력을 보여 주었고, 평생교육 프로그램(서예, 문인화)과 미술·인생2학기 프로그램은 복지관 로비에 작품을 전시해 어르신들의 찬사를 받았다.

프로그램 발표회 축하공연으로는 뮤직댄스 장구팀에서 고고장구와 복지관 이용자이신 류기성, 임인순 어르신께서 카우벨과 톱연주를 멋지게 연주해 앵콜을 받는 등 참여자들과 함께 발표회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었다.

또한, 풍성한 프로그램 발표회를 위해 화순군의회 강재홍 의원 후원업체를 연계해 주어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으며, ㈜에이전시가리 김용표 대표에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화순 하나로마트에서는 귤 10박스를, 당구반 한정성 씨는 귤 3박스를 후원했다. 푸드트럭 안병길 대표는 와플 400개를 현장에서 직접 구워 발표회에 참여하신 어르신 간식으로 제공했다.

나드리노인복지관 최종상 관장은 “그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해 열심히 연습하며 발표회를 준비해주신 어르신들과 강사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어르신들이 문화생활을 즐기며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복지관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화순저널

hsjn2004@naver.com

주요기사더보기

기사 목록

화순저널 PC버전
검색 입력폼